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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DS

Palib 한글구현 처리 진행상황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반정도 성공 했을까나요...

GyonG님 Ndslib 소스를 거의 95%이상은 Palib용으로 바꾼듯하네요.
문제는 GyonG님은 배경도 버퍼로 처리하셨던 터라 Tile이나 sprite로 깔아놓은 배경에서 픽셀 가져오는 방법/예외 처리하는데 문제가 좀 있는거같네요.

폰트의 배경중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은 그냥 Data가 없을때 skip해 버린거라서 좀 막장코딩이네요.
결국 가져온 배경은 쓴거같지않은 색을 가져오고... 메모리 문제인가...

뭐 저녁에는 거의 될것도 같네요.

소스는 정리가 거의 안돼있어서... 올리긴하는데 저녁에 다시 수정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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