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NDS

SpriteExtPrio 함수 추가

2008/07/23 - [NDS] - Sprite 처리에 관해 잠깐 든 생각...

Palib document에도 보면 분명히 있다

PA_InitSpriteExtPrio

설정을 해봤는데 딱히 변하는게 없다. Set과 Get도 없다.


함수 화일을 찾아보았다.

void PA_InitSpriteExtPrio(u8 SpritePrio);

extern inline void PA_SetSpriteExtPrio(u8 screen, u8 sprite, u8 prio){
	PA_SpritePrio[screen][sprite] = prio;
}

딸랑 이거다. Set은 있긴하다. 하지만 뭔가 부족해보이는데...

------ 추가

Get 함수를 추가했다.

\PAlib\include\nds\arm9\PA_Sprite.h
extern inline u8 PA_GetSpriteExtPrio(u8 screen, u8 sprite){
	return PA_SpritePrio[screen][sprite];
}
그냥 PA_SpritePrio[screen][sprite] 가져가 써도 되긴되더라...

사실 이 함수는 문제없이 잘 돌아간다.
실제 문제는 다음글에...

2008/07/24 - [NDS/NDS_Palib] - 스트라이프 선택시 자연스러운 순위(priority) 변경

'ND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EunHye DS v1.0 수정본  (0) 2008.07.24
스트라이프 선택시 자연스러운 순위(priority) 변경  (0) 2008.07.24
이미지 Fade In/Out  (0) 2008.07.24
Sprite 처리에 관해 잠깐 든 생각...  (0) 2008.07.23
약간의 진척...  (5) 2008.07.23